기업소식
셀프로 협력사 서비스 장애 안내 (복구완료)
2025-04-08

[복구완료]

 

안녕하세요. 셀프로입니다.

먼저, 금번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 

이번 장애는 2025년 4월 7일, 당사 서비스가 운영 중인 호스팅사 네트워크 서버 점검 중 발생한 정전 사태로 인해 발생했으며, 현재 복구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.

당사 서버 및 백업용 레이드 서버 모두 복구가 불가능한 상황으로, 외부 백업 데이터를 활용한 복구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.

 

 - 4월 7일 20:00경, 예정되어 있던 신규 협력사 세팅을 마무리한 후 백업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.

 - 예상 이관 소요 시간은 약 25시간으로, 4월 9일 01시경 복구 완료 예정입니다.

 - 금일(4/8) 업무시간 내 전체 복구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, 최대한 빠르게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 

#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진행 현황

- 시작: 2025년 4월 7일 20:00

- 완료 예상: 2025년 4월 9일 01:00

 

#  관련 기사: 네이트 뉴스 보기 / https://m.news.nate.com/view/20250407n23452

 

다시 한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,

빠른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[셀프로 드림]​ 

이전글
다음글
목록
사이트맵
오시는길
문의하기
주식회사 엔트리즈
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2길 21 코오롱디지털타워 902호 엔트리즈
대표 : 이성범
개인정보담당자 : 정해범
사업자등록번호 : 676-86-00970
대표번호 : 070-4006-7978
팩스번호 : 02-2062-5250
근무시간 : 평일 9:30~18:30 (점심시간:13:00~14:00)
이메일 : help@ntriz.co.kr
©  NTRIZ  All right reserved.